-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
죄와 허물로 인해 멸망받을수 밖에 없는 죄인들을 사랑해주시고 불러주시고 주님 앞에 서게하시니 감사합니다.
감히 하나님 앞에 나아갈 수 없는 저희들이오나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주님의 보좌앞에 나아 갑니다. 크신 긍휼과 자비로 우리를 씻어 정결케 하시고 이 시간 마음과 뜻을 다하여 주님의 이름을 높이기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 문을 열어주셔서 말씀을 들을 때에 그 말씀을 청종할수 있게 하소서.
그리하여 말씀을 통해 임하시는 주님의 능력을 덧 입게 하시고 각 사람 심령 속에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을 깨달아 각자의 부르심에 합당한 응답을 드리게 하옵소서
하나님 이 나라와 민족을 기억하여 주시기 원합니다. 이 민족이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를 깨닫게 하시고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반에 산재해 있는 불신앙과 부정의 사슬을 끊어지기 하옵소서. 이 일에 저희들을 선한 도구로 사용하여 주옵소서
우리교회가 성령 충만하여 입술을 통하여 주의 복음을 증거하며 행실을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드러내는 주님의 증인된 삶을 사는 교회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몀령에 순종하여 세계 열방으로 주의 복음을 들고 나간 선교사들과 가족 그리고 그들사역을 위해 크신 은혜와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그들을 통해 땅끝까지 복음이 증거되게 하시고 열방이 주께로 돌아와주님을 찬양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해주옵소서. 이시간 이기도가 주님께서 알려주신 말씀처럼 온전히 하나님을 찬양하고 영화롭게 하는 기도가 되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